캠핑카여행

제주도(5.1~5.8) 1편

캠핑카를 사면서부터 계획했던 제주도 여행..

드디어 간다! 제주도!

4.30 금요일 밤에 고흥 녹동항을 향해서 출발!

밤늦게 엄청난 폭우와 피곤함으로 4시간여 운전끝에 고흥 만남의 광장에서 하루 숙박하고

다음날 아침 녹동항으로 갔다.

제주도 여행 첫날숙소

아침에 녹동항으로 40분정도 이동 후 배에 승선..

배가... 방파제나 부둣가에서 보던 배와 차원이 다르다.^^;;

제주선라이즈
비용은 왕복 58만원

점심먹고 오후 3시에 출항, 운항시간은 3시간30분

배에서 기쁨에 사진도 찍고..

배에서 인증샷

제주도 도착후 첫일정은 맛집!!

칠돈가 흑돼지.. 맛이 입에 살살 녹는다^^

제주도는 이맛이지!! 를 연발하며 맛있게 먹는다.

첫날 성산항이 보이는 오조방파제

오조방파제에서 일박후 다음날 아침은 흑돼지 집에서 추천받은 수제햄버거 먹으러!

온더스톤
흑돼지 수제햄버거

맛있다..

그런데 저녁에 흑돼지 먹고 또 흑돼지는 살짝... 그래도 맛있다^^ㅋㅋㅋㅋ

제주해녀박물관

제주도 첫 관광일정은 제주도니.. 당연히 해녀박물관부터..

학술박물관이라기 보다 해녀생활을 그대로 반영해 놓은 박물관이라 애들도 지겨워 하지않고 재미있게 구경했다.

다음은 용문사로... 낚시 겸 쉬는 시간을 갖고자 이동..

용문사 일몰

낚시는 꽝이었지만 다음날 제주 해녀 실제모습을 볼수 있었다.

이것저것 얘기하다가 한참 말씀해주시는데 사투리로 말씀하셔서 무슨말인지 다 알아듣진 못했다^^;;;;

톳 채취하는 해녀분들

아침먹고 제주미로공원에 놀러간다.

쉽게 생각하고 들어갔다가.. 마지막 돌하루방 미로는 꽤나 헤맸다..ㅋㅋ

미로공원 가이드 민준군

미로공원에서 놀다가 꽝이 없다는 영락리 고등어 손맛보러~~

역시 꽝은 없다.. 근데 씨알이 잘아서..ㅎㅎ

손맛만 보고 밤에 비예보가 있어 새별오름으로 이동

하루밤을 보내고 다음날 날이 맑아 새별오름 등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높이보고 별거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단 쪼~금 힘들다..ㅎㅎ

다음일정은..

싱계물공원에 산책겸.. 낚시..ㅋㅋ

하... 쏨뱅이 한마리 잡고 끝이다 ㅜㅜ

루어 라인도 엉키고 바람도 많이 불고... 루어낚시하기 어렵다..

점심은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할 고기국수집..

성게국수, 비빔국수, 고기국수 시켜서 먹는데.. 꿀맛까지는 아니고 먹을만했다..

고기국수는 기대보다는 쫌... 돼지국밥 국물에 중면 넣고 만든 국수..

비빔회국수 먹고 모자라 고기국수 한그릇 더!

오후엔 그리스신화 박물관에서 놀다가..

민준이의 상식으로 민준가이드에게 설명을 들으며 신화박물관 구경

생각하는 민준

분위기도, 하늘도, 바람도 너무 좋은 제주도..

다음날 한라산 등산일정으로 성판악주차장에서 하루 자고 담날 새벽에 등산하기로 계획하고 하루를 보낸다.